자신에게 맞는 온라인 크랩스 전략 계획하기
멋진 웹 설정을 구성하는 크랩스 기술은 가능한 결과를 해독하는 방법, 웹 크랩스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걸 수 있는 베팅 및 이 둘의 혼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다음은 전자 크랩 방식의 베팅 항목에 사설토토 대한 2~3개의 검사입니다.
숫자 2
2개의 주사위가 1점으로 착지하면 Craps의 점수로 2번을 얻어야 합니다. 6면에 2개의 주사위에서 36개의 예상 숫자 혼합이 있으므로 2번을 득점할 수 있는 가능한 결과는 36개 중 하나입니다. 또는 35:1. 숫자 2에 대한 지불금은 일반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30:1만큼 높을 수 있지만 보시다시피 이 시점에서 얻을 수 있는 가능한 지불금 아래에 다섯 가지 집착이 있습니다. 플레이어가 숫자 2로 진정으로 승리하는 이상한 경우에 대해 5점 대비를 저장하여 베팅을 지원합니다. 축소 가능성과 지불금으로 인해 이 숫자에 대한 베팅은 "라인 통과 안 함" 베팅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. 통해 이루어졌습니다.

숫자 3
전자 크랩스 구조에서 3은 2개의 잠재적인 던지기 결과에 의해 만들어져야 하기 때문에 2와 실질적으로 동일한 예외적으로 필수적인 수준에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하우스는 지불금에 대한 비율을 촉진합니다. 17:1에서 15:1로. 전자 크랩 프레임워크의 다양한 전문가들은 현재 실제로 조사된 '돈 패스 라인' 베팅 외에는 이 숫자를 피할 것을 제안합니다.
패스 라인 베팅
패스 라인 베팅은 이러한 베팅에 대한 하우스 이점이 없는 방식을 고려할 때 일반 및 온라인 클럽 모두에서 매우 주목할 만합니다(일반적으로 온라인 크랩 게임의 경우 1.4%로 결정됨).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이 이상하게 주사위를 던질 때, 브랜드 이름을 쏜 후, 또는 기본 목표에 나타나 포인트를 노리고 있는 사람이 베팅을 합니다. 슈터가 필수 던지기에서 7 또는 11을 움직이면 이길 수 있지만 슈터가 초점 롤에서 2, 3 또는 12를 움직일 것이라는 기대는 잃습니다.

더 컴 베트
전자 크랩스 사고에서 컴 베트는 슈터에 의해 포인트가 퍼진 후에 이루어지며 본질적으로 패스 라인 베트와 구별할 수 없습니다(위 참조). Come Bet이 설정된 후 기본 베팅이 2, 3 또는 12인 경우 베팅을 잃게 됩니다. 어쨌든, 그 던지기에 7이나 11이 나오면 당신이 이깁니다. 범인이 1점을 던지면 7을 던지기 전에 비슷한 숫자를 다시 움직일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.
전자 크랩스 전문가는 가능한 결과가 거의 이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베팅에 대한 하우스 이점 옆에 매우 거대한 방식을 고려하지 않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고 규정하는 몇 가지 베팅이 있습니다. 이 베팅은 Epic 6 Bet 및 엄청난 8 Bets와 온라인 크랩 시트에 있는 베팅을 통합합니다. 이 포커스를 플레이하는 데 조금이라도 결점이 있다면 미리 제안된 패스 라인과 컴 베팅을 고수하십시오.

Copyright© totositefamily All rights reserved
숫자 2
2개의 주사위가 1점으로 착지하면 Craps의 점수로 2번을 얻어야 합니다. 6면에 2개의 주사위에서 36개의 예상 숫자 혼합이 있으므로 2번을 득점할 수 있는 가능한 결과는 36개 중 하나입니다. 또는 35:1. 숫자 2에 대한 지불금은 일반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30:1만큼 높을 수 있지만 보시다시피 이 시점에서 얻을 수 있는 가능한 지불금 아래에 다섯 가지 집착이 있습니다. 플레이어가 숫자 2로 진정으로 승리하는 이상한 경우에 대해 5점 대비를 저장하여 베팅을 지원합니다. 축소 가능성과 지불금으로 인해 이 숫자에 대한 베팅은 "라인 통과 안 함" 베팅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. 통해 이루어졌습니다.
숫자 3
전자 크랩스 구조에서 3은 2개의 잠재적인 던지기 결과에 의해 만들어져야 하기 때문에 2와 실질적으로 동일한 예외적으로 필수적인 수준에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하우스는 지불금에 대한 비율을 촉진합니다. 17:1에서 15:1로. 전자 크랩 프레임워크의 다양한 전문가들은 현재 실제로 조사된 '돈 패스 라인' 베팅 외에는 이 숫자를 피할 것을 제안합니다.
패스 라인 베팅
패스 라인 베팅은 이러한 베팅에 대한 하우스 이점이 없는 방식을 고려할 때 일반 및 온라인 클럽 모두에서 매우 주목할 만합니다(일반적으로 온라인 크랩 게임의 경우 1.4%로 결정됨).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이 이상하게 주사위를 던질 때, 브랜드 이름을 쏜 후, 또는 기본 목표에 나타나 포인트를 노리고 있는 사람이 베팅을 합니다. 슈터가 필수 던지기에서 7 또는 11을 움직이면 이길 수 있지만 슈터가 초점 롤에서 2, 3 또는 12를 움직일 것이라는 기대는 잃습니다.

더 컴 베트
전자 크랩스 사고에서 컴 베트는 슈터에 의해 포인트가 퍼진 후에 이루어지며 본질적으로 패스 라인 베트와 구별할 수 없습니다(위 참조). Come Bet이 설정된 후 기본 베팅이 2, 3 또는 12인 경우 베팅을 잃게 됩니다. 어쨌든, 그 던지기에 7이나 11이 나오면 당신이 이깁니다. 범인이 1점을 던지면 7을 던지기 전에 비슷한 숫자를 다시 움직일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.
전자 크랩스 전문가는 가능한 결과가 거의 이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베팅에 대한 하우스 이점 옆에 매우 거대한 방식을 고려하지 않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고 규정하는 몇 가지 베팅이 있습니다. 이 베팅은 Epic 6 Bet 및 엄청난 8 Bets와 온라인 크랩 시트에 있는 베팅을 통합합니다. 이 포커스를 플레이하는 데 조금이라도 결점이 있다면 미리 제안된 패스 라인과 컴 베팅을 고수하십시오.

Copyright© totositefamily All rights reserved
この記事へのコメント